모두의낚시 로고

모두의낚시 리워드 시스템 안내 (2024년)

2024-04-09 조회수 84 댓글 0

안녕하세요. 모두의낚시(줄여서 모낚) 운영자입니다.

모낚에 정보를 공유하는 방법과 알아두시면 좋을 꿀팁을 소개합니다.

 

모두의낚시는 낚시인들이 만들어가는 서비스입니다.

좋은 정보를 올려주시면 추천수에 따라 현금 리워드를 적립해 드립니다.

또한 노하우나 포인트 정보를 올리는데 특별한 자격제한을 두지 않고 있습니다.

모낚의 회원이라면 누구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요.

 

1. 글 작성

- 이미지 첨부 : 모낚에 글을 올리실 때 이미지를 첨부해주시면 첫번째 이미지가 리스트에 썸네일로 자동 등록됩니다.

- 동영상 첨부 : 동영상 첨부는 유투브 영상만 가능하며 에디터 하단의 전용 입력창을 통해서 첨부할 수 있습니다. 

- 외부링크 첨부 : 글을 작성하실 때 추가 설명이나 출저 표기, 쇼핑몰 및 블로그 홍보 등 모든 외부 링크가 허용됩니다.


2. 저작권
- 모두의낚시에 정보를 공유하시면 추천수에 따라서 현금리워드, 즉 수익이 발생됩니다.

  때문에 '상업적 이용 제한'이 걸린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퍼오시면 법적인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작성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불펌하시거나 '상업적 이용'이 제한된 콘텐츠를 올리시면 안됩니다.

- 유투브의 경우 특히 라이선스 문제가 민감하오니 본인이 저작권을 가지고 있거나 저작권자와 협의가 되지 않았다면 올리시면 안됩니다.

- 저작권 문제가 발생 또는 우려되는 게시물은 댓글을 통해 운영자가 1차 안내를 드리고 이후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될 수 있습니다.

 

3. 부정 리워드 적립

- 추천을 받기 위해 타인의 계정을 도용하거나 본인의 계정을 중복으로 가입하는 경우 접속 차단 또는 리워드 지급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모낚의 취지는 낚시인 간의 원활한 정보공유 입니다. 이를 활성화하고자 도입한 리워드 시스템을 악용하지 말아주세요.

- 추천을 통해 받은 리워드는 추천을 했던 회원의 탈퇴나 작성한 글의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에 의해 차감될 수 있습니다.

 

4. 추천 & 리워드 적립

- 공유된 정보를 '추천'하시면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내가 추천한 글을 따로 모아볼 수 있습니다.

- 추천을 받으면 글의 작성자는 리워드를 적립받게 됩니다.

- 적립받은 리워드는 [마이페이지] - [리워드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된 리워드는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본 글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